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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박사TV_6회 절대!! 놓치면 안되는 브레이크액 점검과 교체 주기는? The time of brake fluid check …

카니발ll경기ll동네형 0 44

차박사TV_6회 절대!! 놓치면 안되는 브레이크액 점검과 교체 주기는? The time of brake fluid check up and replacement. 흡기포트에분사된연료는 진한혼합기영역 이론혼합기영역 희박한혼합기영역 으로나누어진다 포트분사방식은 흡기포트에연료를분사하기때문에공기와연료가 만날수있는 시간적여유가있어 이론혼합기영역이증대될수있다하지만 진한혼합기영역의 기화되지못한 덩어리연료의일부는흡기포트벽면에달라붙어 액적상태그대로연소실벽면에흘러들어가 묻어있고 또이론혼합기라할지라도 압축행정에서피스톤과실린더벽면에침투된혼합기 풀러그나사산틈세 흡.배기밸브틈세 해드가스케트틈세등등 소염경계층에머물고있는연료는정상연소에참여하지못하고 연소열에의해서기화되어 후연소에참여한녀석도있지만배기행정시그대로 배출되어지므로연료소모량이증가될수있다 크래비스볼륨이나소염경계층에서연소될수없는영역의단점을 보완하기위한게GDI라고 보면된다 과거에쿠스4.5GDI는기관을분해해보면불완전연소에의한카본이많지않고연비도 좋았다 요즘 모사GDI경우급가속시검은연기가많이발생하고흡기밸브나흡기포트입구연소실내부에다량의카본이축적되어 심한차량들은 출력이떨어지고노킹을일으켜 카본제거작업을많이하고있다정확한GDI기술이점목되지않았다고본다 연료를연소실에직접분사하려면 저.중속시에도 강한흡기관성력과함께피스톤이 상승할때텀블이라는강한공기와류를만들어놓고 회오리바람같은와류의중심에연료를분사하여 연소시키면흡기포트분사방식의단점인 소염경계층에는거의연료가없거나희박한영역이조성되어 분사된연료의대부분이정상연소에참여하여 출력을발생시킨다 요즘 모GDI는흡기관성력부족과강력한회오리같은텀블이만들어지지않는것같다 이런상태에서연소실내에분사된연료의일부는희박.이론.진한혼합기영역으로나누어지며결국덩어리연료는산소와만나는시간적여유가없을수있고비행시간이길어진일부의연료는벽면에달라붙어 정상연소될수없으며 흡기포트입구에카본이쌓이는것은배기행정말기에흡기밸브가먼저열릴때 환경은흡기포트쪽은약간의진공상태일것이고배기행정말기의연소실내부압력은대기압보다약간높기때문에 트름할때음식물이살짝넘어왔다내려가는것처럼 배기가스가흡기포트입구로살짝역류했다흡입되어질때 연소생성물인카본이 쌓이게됩니다 이러한관계로여기에 터보를장착하면아이들시나 가속시흡기포트압력이 배기행정말기의연소실내 압력과같거나더높게되면 배기가스가흡기포트로 역류가일어나지얺으면 카본축적도덜하겠죠 사람같으면역류성 식도염줄일수있겠지요. 자동차의 기본적인 점검 방법,자가수리,셀프점검등의 자동차 생활상식의 모든것을 시원하게 해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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