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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출시 효과 '22개월 만 승용차 점유율 4%대 회복'

[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Grand Koleos)' 출시 첫 달인 9월에 국내 승용차 시장 점유율 4.2%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르노코리아의 4%대 점유율 회복은 2022년 11월 이후 22개월 만이다.

8일 르노코리아는 지난 9월 한 달간 그랑 콜레오스 국내 판매는 3900대, 아르카나 579대, QM6 468대 등 승용 모델 총 4980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국내 완성차 및 수입차 승용 모델의 총 판매 대수는 11만 7416대로 르노코리아는 이중 4.2%의 점유율을 달성했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 판매에서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와 아르카나 하이브리드가 4250대 판매되며 총 3만 1738대 중 13.4%의 점유율을 보였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9인치 타이어 장착 기준 15.7km/ℓ 공인 복합연비로 동급 최고 수준 연비 효율을 선사한다. 

또한 뛰어난 정숙성과 함께 첨단 안전∙편의 기본 사양, 안정적인 주행 성능,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한 다양한 커넥티비티 서비스 등을 선사하는 수준 높은 패밀리 SUV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 잔가보장율을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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